티스토리 뷰

그딴식으로 나오느냐 며 마구 깔아뭉개고 있는 중이라는군요. 덕분에 문별이 남성댄서 목에 목줄 걸고 나온것은 사뿐히 잊혀졌다는.... 여기는 잘은 모르지만 트페미 쪽에서 마마무 팬을 자임하고 나오다 기획사 쪽에서 조금 눈치를 주는 바람에 트페미 안티가 늘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러블리즈.. 여기는



아ㅅㅂㅋㅋㅋㅋㅋㅋ브아걸 아형 지금봤는데 개웃기네 브아걸 베스트앨범 있었네... 근데 트랙리스트 좀 이상한듯;;;;;; '섹시'에 대한 기준이 다른 브아걸 멤버들.jpg 띵곡 가득한 브아걸 신곡 나옴ㅠ 우선 오랫만에 AOA가 나오는데... 여기 설현과 유나 이 두 명이 페미니즘에 동조하는 발언을 했던지라 나름 여초에서는 호감이 있었던 모양이에요





정말 불쌍한게 이 팀 결성부터 따라다니는 악질 안티들이 있는데 이 안티들이 공연도 보기전에 미리 왜 오마이걸 곡을 고르지 않느냐..능력도 않되는데 무슨 브아걸 곡을 고르느냐 이런식으로 마구 머리끄댕이부터 잡고 나온다니 참 여기도 힘든 팀입니다... 컴백이 월드컵주기라 피셜떠도 실감도 안나더니ㅠㅠㅠ 음~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봇 트랙중에 하늘이란 노래는 제가 아는게 맞나 싶네요?



여초에서 보는 퀸덤 몇 가지.... 브아걸 컴백 실감난다... 브아걸 한 사람이 얘기하면 옆에서 계속 음 응 거려 이번에 브아걸 컴백앨범 트랙리스트 보는데..? 오늘 방송되는 아는형님 브아걸 완전체 형.친.소! 브아걸에서 누구 제일 좋아하셨어요? 꺼라위키 브아걸 소개글 브아걸 앨범 어떤게 솔로곡ㅇ인지는 안나온거지? 브아걸덬 있어?



어떤날 1집 제일 첫번째로 나오는 노래..이병우에 조동익이면 맞기는 한건데요 ㅋ 알고 계신분은 느끼시겠지만 브아걸이 부른다니 영 매치가 안됩니다 ㅋㅋ 저는 나르샤 제일 좋아했는데, 브아걸은 재결합 다시 안하나요? 요새 방송 안나와서 좀 아쉬웠는데 여기서 보니까 반갑네요 덤으로 짤도 하나 투척 ㅋ 걸그룹 왕고, 투고, 쓰리고 보유





마음입니다 광주민주화운동 부마항쟁 위대한 2대 민주화운동 차이나는 클라스 건축가 교수님 나왔는데 유현준?유한준? 호불호가 있는분이죠.정치적견해가... 이 프로는 건축에 관한 것만 하는거니 봤는데 다른거 떠나 그분야에 관한것은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연쇄살인에 관한 특집 표창원 의원님도 나오고 모여서 이야기 하는 방식. 아는 내용이지만 네분 이야기 좋았습니다 권일용 이수정 그리고 김지선?박지선?(이분 죄송 얼굴은 아는데 이름 생각이..;;) 아는형님 브아걸 출연 많이 웃었네요ㅋㅋ





브아걸 한 사람이 얘기하면 옆에서 계속 음 응 거려 브아걸 가인 근황 브아걸은 보컬 실력이 또 늘었다 오늘 방송되는 아는형님 브아걸 완전체 형.친.소! 요즘애들한텐 브아걸이나 카라가 되게 옛날가수겠죠..?ㅠㅠ 이번에 브아걸이 리멕하는 조원선-원더우먼 이 노래 좋아 막내 가인을 업어 키운 브아걸 멤버들.jpg 브아걸 신곡 원더우먼 원곡이 누구 노래야??? 브아걸 이번 타이틀 존좋ㅋㅋㅋㅋ 오늘 브아걸



음악 예전거 들어보면 세월의 흐름을 정통으로 느낄 수 있죠 브아걸 컴백인데 리메이크군요 14년동안 맴버 교체없는 브아걸이 부러운 희철.jpg 브아걸 이번 뮤비에서 미료랑 가인 러브라인이래ㅋㅋ 브아걸 컴백하는거 기쁜게 솔직히 가인 걱정됐었거든 근데 브아걸은 예능만 돌고 음방은 안하나 브아걸에서 가인이 완전 애기같겠네 노래 찾는 중기





;;;;;;; 이번에 은근 이전 아브라 그런 컨셉으로 나오면 시기상으로도 좋을거 같은데 퀸덤인가에서 브아걸 노래 이슈 좀 되니 컴백인데 타이틀은 내가 날 버린 이유 이거 베이시스 노래였죠. 정재형이 작곡했던~~ 가인이 찍으면서 미료한테 반할정도였대ㅋㅋㅋ 존잘이었나봐 완전기대중ㅜ 한때 너무 힘들고 지쳐보여서..ㅠㅠ 아형 나온거 보는데 좋아보인다 활동 잘 했으면



예고보니 영화배우 4명 다음주 재미있을거 같은 기대감 이게 이미 10년전 노래입니다...... (영상은 2009년 6월로 되어 있지만 실제 음원은 2009년 1월 발매) 생각해보면 2009년이 걸그룹 역사에서는 레전드급 한해 아니었나 싶어요 소시 - gee, 소원을 말해봐 카라 - honey, mister 티X라 - 뽀삐뽀삐(?) 2NE1 - I don't care 브아걸 - 아브라카타브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