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좀 하자 응? 무리뉴 태업 사건 때 감독 지지하면서 선수들 기강 잡아줄 고참급 선수가 있었다면 무리뉴 해임까지 안갔을텐데 이번 시즌도 기강 잡아줄 고참급 선수의 부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영은 주장이지만 팀을 장악하기는 커녕 그냥 허수아비로 보이고 데헤아도 잦은 이적설 때문에 리더로는 부족하고 마타도 리더로는 영... 포그바 돌아오면 또 자기가 감독하려고 나설텐데 초보감독 솔샤르는 무리뉴 보다 더 휘둘릴거 같습니다. 진짜





이겼다. 특히 홈에서 강한 압박을 펼친다”며 “드리블로 한두 명을 제칠 수 있는 한광성이 수비를 끌어낸 뒤, 스위스 루체른 출신 공격수 정일관(27)이 올라가서 해결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10일 스리랑카와 월드컵 2차예선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북한 공격수 한광성(오른쪽). [AP=연합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유벤투스)에 빗대 ‘손날두’로 불리는 손흥민처럼, 한광성은 ‘북날두’로 불린다. 2017년 칼리아리(이탈리아) 시절, 북한 선수로는 처음 세리에A에서



울버햄튼전 5:2 승리에서 피카요 토모리의 골 11위. 사우스햄튼 - 47일 맨유전 야닉 베스테르가르드의 헤더 공동9위. 웨스트햄 - 54일 왓포드전 세바스티안 할러의 득점 공동9위. 레스터 - 54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하비 반스의 득점 공동7위. 토트넘 - 61일 맨체스터 시티전 루카스 모우라의 헤더 공동7위. 아스톤 빌라 - 61일 본머스전 더글라스 루이스의 득점 공동4위. 뉴캐슬 - 158일 올 시즌 아직 세트피스 득점이 없는 6팀 중 첫 팀, 지난 시즌 풀럼전에서 파비안 샤의



맨유 보고 오피셜) 맨유, '다비드 데헤아' 재계약 발표 적어도 맨유에 기강 잡아줄 고참 선수가 있었다면 맨유는 차라리 성적이 확 떨어져야 할꺼 같습니다. 퍼커슨이 지금 맨유오면 챔스 가나요? 돈 많이 버니까 연예인들 악플 받아도 된다는 소리가 제일 싫습니다. 맨유) 벌써부터 차기 감독 얘기가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ㅎㅎ 클롭은 손흥민 좋아하니까 역대 최악의 10번 래쉬포드 맨유가 리버풀을 이길수 있는 9가지 이유 맨유ㅋㅋㅋ진짜 망조가 들었네요... 다음경기 토트넘이랑 맨유 같은시간에 하네 ㅋㅋㅋㅋㅋ 축구도



봤습니다. 지난 시즌에 선두 경쟁을 하던 팀 맞나요? ㅎㅎ 선수 보강을 나름대로 했다고 하던데... 맨유와 더불어 어쩜 이렇게 경기력이 떨어지는지... 축구는 경기 수가 야구에 비해 적어도 선수 실력차가 필드에서 바로 드러나는 편인 것 같아서 순위 변동은 별거 없겠지 했는데 돈은 돈대로 쓴 팀들이 이렇게 헤매는 걸 보니 오히려 더 흥미롭네요. 이거



가장 최근의 세트피스 득점 ㅍㅋㅍ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참. 역시 애쉴리 영 -_- 이건 ... 패스도 안되고 커트도 안되고, 쓰루도 안되고 , 속도도 떨어지고 도대체 쓰는 이유가 뭔지 이해가 안됩니다. 하아.. 은퇴한 퍼거슨 다시 데려와야... 유로파 리그를 뛰고 있다는 것도 좀 그런데... 물론 알크마르가 나쁜 팀은 아니라지만 제대로 공격해 보지도 못하는 걸



있었다. HGST, Sandisk와 같이 굵직굵직한 회사를 인수, 합병하며 과거 경쟁사 대비 인지도에 밀렸던 WD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성장세를 이뤘다. 처음 샀던 80GB HDD가 고장 나는 바람에 WD 제품을 극도로 꺼렸던 지난날이 새삼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마지막은 전대물에 나올법한 히어로 포즈로 사진 촬영에 임 하고 싶었으나 분위기상 가벼운 파이팅 포즈로 기념 촬영을



등 유망주를 유럽에도 보냈다. 김 위원장은 월드컵 등 축구 메이저 대회를 빼놓지 않고 챙겨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좋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은 위원장이 2014년 평양체육관에서 미국프로농구 출신 데니스 로드먼 일행과 북한 횃불팀의 농구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 노동신문] 한편, TV 생중계 불발로 국내에선 문자중계로 경기를 봐야 할 처지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북한은 휴대폰 반입 금지라서, 평양원정에 동행한 축구협회 직원이 메신저나 이메일을 통해 기자단에 상황을 전할 계획”이라며 “기자회견은 음성 녹음파일 또는 텍스트로 전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일각에선 “축구 한 경기로도 이러는데, 2032년





+ 맥과이어 센터백이면 나름 골문앞은 든든하겠네요..... 문제는 그 위쪽 라인이라...... GIF GIF 와.. 집중력👍 GIF GIF 박지성이 패스 넣어주고 손흥민이 골 넣어주고.. 박지성 맨유 전성기에 지금 손흥민까지 합쳐지면... 진짜 엄청났을거 같습니다 두 선수 뛴 기간이 아시안컵때 아주 잠깐이라 그때는 손흥민 꼬꼬마시절이라 ㅠㅠ 아쉽네요. 두선수 시너지는 장난 아니었을거 같습니다. 진짜 기대감 1도 없는 라인업.. 완전 엔진이네 혼자 팀 돌리는것같은 느낌임 토트넘은 50분 안에 결정이 날것



좋은것도 아니고 오직 스피드만 좋은데 그마져도 사라져 버린것 같네요 1. 올드 트래포드 2010년도에 리버풀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 와서 이긴게 딱 한번임. 그것도 맨유가 페널티 3번 내주고 2. 노스-웨스트 더비 이미 도박사들은 리버풀이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리버풀이 이길것이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더비에선 뭐든지 일어날수 있고 그렇다면 언더독인 맨유가 더 유리하다. 3. 살라의 부상 저번 레스터전에서 입은 발목 부상때문에 나오지 못할수도 있다 4. 단단한 수비 xG 스탯에 따르면 맨유의 수비는 리그 최고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