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후 11시 1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4’ 소지섭, 윤정수는 풍선 공포증이 있다고 한다. '한밤' 소지섭, 풍선공포증 고백 배우 소지섭이 풍선 공포증이 있다고 고백했다.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출연배우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종국-윤정수 약점은 '공포영화와 풍선'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과 '태릉인' 윤정수가 공포영화와 풍선을 가장 무서워했다. 이 같은 사실은 김종국과 윤정수가 20일 방송된 KBS 2TV'상상플러스'에 동반 출연해 밝혔다. 평소 힘과 관련 누구에게 뒤지지 않을 두 사람이 공포 영화와 풍선을 무서워 한다는



뒤이어 유재환은 28kg을 뺐을 때부터 얼굴인식과 지문인식이 잘 안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이미지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해피투게더4'에 온라인 탑골공원 가수들이 찾아온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수색했는데, 이나영은 비상구 계단에서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들어 있었다고. 나중에 본인이 말하기를 모르는 가수들로 가득 찬 대기실에서 혼자 있기 부끄러워 빠져나와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한다. 이휘재는 본인의 가수 솔로 앨범 2집이 잘 안된 후 당시 방송에서 잘 풀리지 않던 유재석과 프린스라는 그룹명으로 듀엣 앨범을 기획했었지만 무산 되었다고



'탑골 청하'라는 수식어에 만족감을 표하며 직접 본 청하 무대의 소감으로 "우리 때와는 레벨이 다르더라. 예술작품 같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깜찍한 외모와 감성적인 보이스로 '탑골 아이유'라 불리는 별은 출연을 망설이던 차에 아이유 이름을 듣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는 아이유의 '밤편지'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무대를 준비해 와 '해투4'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걸크러시의 대명사로 불렸던 베이비복스 심은진은



entertain.v.daum.net 간미연은 과거 베이비 복스 시절 일본 공연을 마치고 귀국하여 일본에서 가장 힘든게 시차에 적응하는것이 가장 힘들었다 라는 황당한 인터뷰를 한적 있다. 이나영은 신인시절 일본영화 에이티 에 출연했는데 영화 중 이나영의 엉덩이 뒷태가 나오지만 그건 이나영이 아닌 대역이다. 이것에 대한 일화로 일본감독은 이나영에게 영화 출연에 있어 3가지를 조건을 걸었는데 키가 172인 이나영에게 키를 165로 맞출것을 요구했고(??) 노출신을 찍을것, 영화 촬영을 위해 모든 스케쥴을 비울것을

이유를 말했다. 10월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백지영 심은진 별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환은 “정체기도 별로 없이 바로 32kg까지 달려갔다. 107kg에서 72kg까지. 3kg 오차 범위가 있다. 32kg 뺐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환은 “온갖 성인병을 달고 살았다. 통풍 때문에 신발을 못 신었다”며 “살을 빼니까 어머니가 나쁜 가족력을 물려받지 않아줘서 다행이다, 재환이는 뚱뚱해서 내 병을 물려받을 텐데, 다이어트하고 건강해져서 참 고맙다, 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현재 가수와 비교하며 '탑골 ㅇㅇ'이라는 애칭을 붙여주는 것이 하나의 놀이로 자리 잡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는 탑골 청하, 탑골 아이유, 탑골 쯔위가 찾아왔다. 노래와 춤 모두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이는 가수 청하의 탑골 버전은 바로 백지영이다. 백지영은 'Dash', '선택', '부담' 등 강렬한 댄스곡을 파워풀한 춤과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1990년대 대한민국에 라틴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백지영은

한다. 참고로 서로 예명까지 정했는데 이휘재는 정빈, 유재석은 유혁 이었다고 한다. 심은진이요 심은 je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심은진이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해 말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져 백지영, 심은진, 별, 유재환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심은진은 최근 핑클이 재결합한 '캠핑클럽'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이어 베이비복스 재결합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는 "이게 '무한도전' 때부터 나왔던 얘기"라고

베이비복스 심은진 인스타그램.jpg (구)베이비복스 심은진 설리 추모 인스타 '해투4' 유재환 "107kg→72kg, 살 뺀 후 휴대폰 얼굴인식 잘 안돼" 연예인 소소한 tmi 청바지를 땅에 묻으면 뭐라고 하는지 아세요? 심은진 "베이비복스 재결합 가능성? 좋은 프로그램 있다면" 유재환 32kg 감량 이유 "통풍 걸려 신발 못신었다" ‘해투4’ 탑골 청하 백지영 "청하, 나랑 레벨이 달라" [포인트:톡] (구)베이비복스 심은진 설리 추모 인스타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유재환의 다이어트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시대별 노래 트렌드 변화를 분석하는 등 전문가 면모를 발산하며 방송에 깊이와 공감을 더했다고. 이에 MC들은 유재환을 ‘젊은 임진모’라 칭하며 감탄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4개월 만에 107kg에서 72kg까지 파격적인 감량에 성공한 유재환의 다이어트 비하인드가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출연진들 유재환의 확 바뀐 분위기에 “웃을 때도 느낌 있게 웃는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몸무게 감량 후 자신감이 생겼다”는 유재환은 “요즘 멋 좀 부린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